[31집] 인플루언서와 팔로워의 파라소셜 관계와 구매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4-04-23 15:01 첨부파일 인플루언서와 팔로워의 파라소셜 관계와 구매에 관한 연구.pdf (381.1K) 본문 제목 : 인플루언서와 팔로워의 파라소셜 관계와 구매에 관한 연구 저자 : 신성빈, 김용희 목록 이전글[31집] 예능 프로그램 「어쩌다 사장」의 서사와 몰입 전략 -칙센트미하이 몰입이론(Flow Theory)을 중심으로- 24.04.23 다음글[31집] 글로벌 OTT가 구축하는 디아스포라 서사 – 애플TV+의 파친코에 나타난 역사와 언어의 디아스포라적 재현 양상 연구 24.04.23